본문 바로가기

BEAUTY/Perfect

비절개코끝성형,코끝연골묶기효과 드루와드루와~!!

비절개코끝성형,코끝연골묶기효과

드루와드루와~!!

 

 

안녕하세요 뚱블리예용ㅎㅎ

 

어제 퇴근후 낮잠을 조금잤더니 잠이 안와서

 

오늘 밤을 꼬박 세고 출근을 했어요ㅠㅠ 지금 정신이 헤롱헤롱 거리는 듯해요...

 

너무 피곤하네요....이제 시작인데 흑흑

 

얼른 퇴근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아요ㅎㅎ(항상 그랬지만요^^)

 

 

 

 

비개방형 흉터없는 코성형

 

 

 

 오늘은 뚱블리가 비절개코끝성형,코끝연골묶기효과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왔답니다^^

 

평소 콧볼때문에 비절개코끝성형,코끝연골묶기효과에 대해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드루와드루와!!!

 

 

 

 

코끝연골묶기효과,비절개코끝성형이 필요한 대표적인 코들인데요!

 

여기에 해당되신다! 하면 지금 잘 찾아 오신거예요ㅎㅎ

 

 

 

코끝연골묶기효과,비절개코끝성형에 대해 알아보신 분들이라면

 

수술후 흉터도 걱정이 되실텐데요

 

개방형으로 수술하였을시 생기는 콧기둥흉터사진입니다ㅜㅜ

 

콧볼줄이려다 흉터얻어가는 불상사가 생기는데여...

 

흉터없이 수술하는 병원은 없냐구요??

 

 

 

압구정로데오역에 위치한 청담코지에서는

 

원장님의 노련하신 비개방형 방식으로 코끝연골묶기효과,비절개코끝성형을 받으실 수 있어요!!

 

비개방형이란 콧기둥을 절개하던 기존 개방형과달리 코안쪽 절개를 통하여 흉터가 겉으로 보이지않는

 

코끝연골묶기효과,비절개코끝성형을 받으 실 수 있답니다^0^

 

더이상 흉터걱정으로 비절개코끝성형을 미루지 않아도 된다는 말씀!!!

 

오늘 뚱블리의 비절개코끝성형에 대한 정보가 도움이 되셨나요??

 

그래도 비절개코끝성형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아래사진을 클릭해쥬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