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Perfect

눈밑지방제거수술후기 끝판왕

눈밑지방제거수술후기 끝판왕



안녕하세요 러블리 뚱블리입니다^^


오늘 랜섬바이러스가 실시간에 뜨더라구요~~


다들 랜섬바이러스 조심또조심!!!


랜섬바이러스가 윈도우7 이하버전에서만 걸린다고 하네요


맥북은 걱정없다고하던데, 제가 지금 맥북쓰고있는데


다행이더라구요!!


-

오늘은 눈밑지방제거수술후기를 풀어보도록하겠습니다!


바로 저의 절친한동생이 이번에 눈밑지방제거수술을하였더라구요


나이에비해 눈밑지방때문에 나이가 많아보여서


늘 걱정하던 동생은 결국 눈밑지방제거수술을 질렀답니다 ㅋㅋㅋ


확실히 하고 난 후를보니 이거정말 잘했네~ 싶더라구요


동생은 눈밑지방제거수술잘한다는 cozy에서 했더랍니다!



이게 바로 눈밑지방제거수술후기 사진인데 여러분이 봐도


잘됬지않나요?


cozy에서 눈밑지방제거수술 한 이유가 


잘못하는곳에서하면 눈뒤집힘이 일어날수도 있다고하더라구요


허나 cozy는 눈뒤집힘없이 붓기도 적어 바로 일상생활도 가능한


원장님의 노하우가 있어 많이 가는곳이라고 유명하다고 하네요



위사진은 타병원에서 눈밑지방제거수술후 눈뒤집힘이 나신분인데


제가 사진만봐도 아프네요 ㅠㅠ



눈밑지방제거/재배치 장점


1.눈뒤집힘이 없다


2.붓기가 적어 바로일상생활 가능


이제는 눈밑지방제거수술후기뿐아니라 자세히 알고가셔야하겠죠?



아무튼 동생이 다시 동생같이 동안으로 변신해서 저도 기분좋네요 히히


그럼 오늘 눈밑지방제거수술후기 이만 마치도록할께요


하시려는분들도 이쁘게 하셔서 눈밑지방제거수술후기 남겨주시면


뚱블리도 읽으러갈께요 ㅎㅎ



아래는 더많은 눈밑지방제거수술후기+정보가 담겨있는 링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