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코끝연골묶기효과 이뻐질 수 있다면 어디라도 !

 자연스럽게 이뻐지고 싶다면 코끝연골묶기 추천!

 

 

안녕하세요 ! 뚱블리입니다 ~


오늘 제가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릴 핫한 정보는


코끝연골묶기입니다 !

 

아는 언니가 코끝연골묶기효과를 제대로 보아서


이렇게 후기를 들고 왔답니다 ㅎㅎㅎ


우리는 같이 예뻐져야 하니까!

 

 

 

 

코끝연골묶기 후기사진입니다!


왜 추천하는줄 아시겠죠? ㅎㅎㅎ


납짝하고 둥글했던 콧망울이 훨씬 높아지고 이뻐졌죠 ?


근데 또 수술한 티도 안나고


타고나길 예쁜코 같은 느낌!


이렇게 코끝연골묶기 효과도 좋은데


붓기도 빨리 빠져서 일상생활복귀도 바로 가능하답니다 !!


간단히 가볍게 하기도 좋아서 더 좋네요 ㅎㅎ

 

 

 




코가 이런 복코모양인분들에게 특히 강추한답니다.


코끝연골묶기효과 제일 크게 볼수 있는 유형이거든요. ㅎㅎ


복코와 같이 코가 뭉툭한 경우 코끝연골묶기를 통해 


이상적인 코라인과 함께 세련된 이미지를 가질 수 있습니다.




자신의 코가 큰게 콤플레스였던 분들


이번에 콤플렉스를 없애보아요. ㅎㅎ


그런데 혹떼려다 혹붙이면 안되겠죠?!


콤플렉스 확실히 없애기 위해


코끝연골묶기 어떻게 해야


잘할 수 있는지 알아보아요.

 

 

 

코끝연골묶기가 효과도 좋지만


수술할때 비개방형 코성형을 선택해야합니다.


그래야 흉터없이 자연스럽게 할 수 있어요.

 

 

 

 


코끝성형은 개방형과 비개방형으로 수술 방법이 2가지로 나뉩니다.


개방형은 콧기둥을 절개해서 수술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흉터가 남을 수가 있어서 각별이 주의가 필요합니다.



위의 사례는 다른 병원에서 개방형 코수술을 해서


콧기둥에 흉터가 생긴 경우에요.


안타까운 사례가 있다니 ㅠㅠ


비개방형 코수술을 다짐하게 됩니다.


그런데 비개방형 코수술같은 경우는


그만큼 어렵다고 해요...


비개방형 코수술 경험많고


잘된 후기 많은 곳에서 해야겠죠!

 

 

 

 

 

청담코지가 비개방형코수술로 아주 유명하더라구요!


또한 청담코지의 비개방형 수술은 코안쪽 방향으로 절개가 들어가기 때문에


흉터가 남지 않도록 하는 수술입니다.


흉터가 남지 않는데다가,다른 개방형 수술에 비해 


회복도 빠르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아는 언니가 먼저 청담코지에서 해봤는데


완전 대박났으니 ㅋㅋㅋ


자신있게 추천드릴수 있어요 ㅎㅎ

 

 

코끝연골묶기후기가 더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사진을 클릭해보세요 !!




 

▼ 코끝연골묶기효과 보러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