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Perfect

눈썹하거상술 하하 모두 내밑으로ㅎㅎ

눈썹하거상술 하하 모두 내 밑으로 












눈썹하거상술은 어디 밑일까 


눈썹하거상술은 눈썹밑에 살고 있따.


눈썹은 처마다


처마는 길수록 좋다.


처마가 길어야 비바람눈햇빛을 더 잘 막아준다.


눈썹하거상술은 상관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썹하거상술하면 그래도 젊다


눈썹하거상술은 에이징을 막아준다.


눈썹하거상술은 노화의 처마다.


우리 집을 잘 짓자.


그리고 아름다운 집 내가 좋아하는 집에서


안전하게 행복하게 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