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Perfect

무모증 및 빈모증 치료 획기적인 부분 인정?






무모증 및 빈모증 치료 획기적인 부분 인정?







요즘 주말마다 집앞 목욕탕에가서 목욕하고 찜질방들어가는게 일상이 되었어요

왜냐면 땀이 정말 잘나거든요 피로가 싹 풀리는 느낌!

근데 제가 무모증 및 빈모증이라 살짝 찜방 들어가기가 민망하네요..ㅎㅎ

그런데 아주머니들이 대화하는걸 들었는데 빈모증치료 아주 괜찮은데가 있다구 하더라구요~~

귀가 솔직해서 무모증 및 빈모증 얘기를 아주 열심히 들었어용!!!

그래서 얘기들고 빈모증 치료에 좋다는 코지로 담날 바로 달려갔담니당 ㅋㅋㅋ 

이제는 목욕탕가서 사우나 찜방 들가도 전혀 민망하지 않고 당당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아요!

지금까지 저는 살면서 무모증 및 빈모증으로 고생하면서 이게 치료할수 있는거라고는

상상도 못했거든요? 역시 아줌마들의 정보력은 대단한거 가타용 ㅋㅋㅋㅋㅋ

모모증 및 빈모증은에 관련된 정보까지 아실줄이야!!!! 스고이!!!!